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작가 비트코인을 권장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는 모든 사람에게 금, 은, 귀금속과 비트코인에 투자를 조언하고 있습니다.

 

@theRealKiyosaki

"비트코인 붐"이 금과 은을 패배시켰다. 그게 무슨 의미죠? 그것은 달러가 폭락함에 따라 달러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많은 금,은,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느냐입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는 세계적으로 거대한 은행이 위기에 직면할 수 있으며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가 필수적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8월 21일 트윗에 기요사키는 안전 자산에 대한 투자를 생각할 때가 아니다 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은행이 위기에 직면?

은행이 위기에 직면했다고?!! 그 이유는 워런 버핏이 은행주를 포기하기로 선택한 이유라고 기요사키는 말했고 "왜 버핏이 은행을 분리했는지 은행의 파산이 가까운 곳에 왔다고 기요사키는 말하고 있습니다. 

 

달러 가격의 폭락을 지적하는 것은 기요사키뿐만 아닙니다. 일단 자산가 조지 소로스의 투자 전략을 이끈 것으로 유명한 투자자 도랏켄 밀러도 CNBC 인터뷰에서 "몇 년 이내에 달러는 폭락하고 비트코인이 자산으로 굳건히 지위를 구축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강세를 예상을 한 기요사키는 더 가까운 장래의 가격으로 비트코인의 목표 가격을 5만 달러 (약 5천440만 원)이라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그는 2020년 5월에도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 3년 만에 7만 5000달러 자신의 예측을 전개하고 있었습니다.

 

기관투자자의 비트코인 투자 지속

키요사키는 과거에도 기업 기관투자자가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했는데요. 2020년 준비자산으로 비트 코인을 구입한 미국 나스닥 상장사 마이크로 스토리지 사는 총 810억 원을 비트코인으로 보유하고 있고 추가 구입을 위해 거액의 자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대형 가상 통화 투자기업 그레이스 케일이 제공하는 비트코인 투자 신탁 운용액은 12월 초에 100억달어를 돌파하는 등 기관 투자자 자금의 유입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투자자의 확대는 PayPal의 일반 결제 기업이 가상통화 서비스에 진입한 것도 큰 영향을 미치고 비트코인이 공급 부족이 될 가능성을 지적하는 목소리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미국의 대형 암호화 자산 (가상화폐) 투자기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