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3년전 폭락보다 올해 200% 이상 올랐다.

파죽지세 비트코인 우리나라 돈으로 2500만원 올랐고 올해들어서만 수익율이 200% 근접 임박 알트코인도 많은 상승세를 보였다.

 

 

 

비트코인

 

 

 

암호 자산 (가상 화폐)의 비트 코인이 17 일 거래에서 사상 최고치를 갱신하고 2 만 3000 달러를 돌파했다.

 

전날에는 처음으로 2 만 달러 대에있었다. 조만간 비트 코인이 지불 수단으로 주류가 될 것으로 기대가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인플레이션 상승의 헤지 수단으로 투자하는 사람도 비트 코인은 11 월말에 2 만 달러에 근접했지만 이후 1 만 7000 달러를 밑도는 수준으로 하락했다.

이에 따라 2018 년에보고 된 같은 폭락 우려가 확산됐다. 그러나 이후 다시 상승 올해의 상승률은 200 %를 넘어 섰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험 회사 매스 뮤추얼 등 대형 기관 투자자들이 공개적으로 비트 코인 구매를지지 한 적이 상승을 뒷받침했다고 지적했다. 이전 보였다 가상 화폐 시장의 불투명성에 대한 우려도 미국의 규제 강화에 의해 풀렸고 지금까지 비트 코인 시세의 변동은 매우 크고, 많은 투자자들은 여전히 ​​신중한 자세를 계속하고있다.

 

가상화폐의 비트코인이 17 일 거래에서 사상 최고치를 갱신하고 2 만 3000 달러를 돌파했다. 전날에는 처음으로 2 만 달러 가 된것이다. 조만간 비트 코인이 지불 수단으로 주류가 될 것으로 기대가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인플레이션 상승의 헤지 수단으로 투자하는 사람도 비트 코인은 11 월말에 2 만 달러에 근접했지만 이후 1 만 7000 달러를 밑도는 수준으로 하락했다. 이에 따라 2018 년에보고 된 같은 폭락 우려가 확산됐다. 그러나 이후 다시 상승 올해의 상승률은 200 %를 넘어 섰다. 애널리스트들은 보험 회사 매스 뮤추얼 등 대형 기관 투자자들이 공개적으로 비트 코인 구매를지지 한 적이 상승을 뒷받침했다고 지적했다. 이전 보였다 가상 화폐 시장의 불투명성에 대한 우려도 미국의 규제 강화에 의해 풀렸고 지금까지 비트 코인 시세의 변동은 매우 크고, 많은 투자자들은 여전히 신중한 자세를 계속하고있다.

 

비트코인 구매방법은 국내에서는 빗썸,업비트,코인원등의 거래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