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테슬라 일론머스크 대표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을 트위터에서 

 

[20일 로이터] 미국 전기자동차를 만드는 테슬라의 일론머스크 최고 경영자(ceo)는 20일 자사 대차대조표에 "거액의 거래"를 대표적인 암호호폐(가상화폐)인 비트코인(BTC)로 전환 할 수 있는지 질문했다. 저명한 가상 통화 추진자인 미국 소프트웨어 회사 마이크로스트레지의 마이클 세일러 CEO와 비트코인 투자에 대해 트위터에서 이야기를 했다.세일러는 머스크에게 트위터를 통해 "주주에게 1000억 달러의 이익을 가져가고 싶다면 미국달러를 비트코인으로 전환해 보라고" 투자를 권유하였고 그러면 다른 S&P500 기업도 테슬라를 따라 할 것이고 이는 곧 1조달러의 주주이익으로 이어질것" 이라고 주장하였다. 

 

머스크는 올해 3배이상 오른 비트코인에 관심이 있다며 트위터에서 대규모 거래가 가능 할지에 대해 물었고 이에 대해 세일러는 가능하다고 대답하면서 이와 같은 대화로 이어졌다. 

 

 

일론 리브 머스크

남아프리카 프리토리아 출신 미국의 사업가 엔지니어 이자 우주 개발 기업 스페이스 X 사의 공동 설립자 및 CEO 테슬라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테슬라의 자회사인 솔라 시티의 회장을 맡고 잇고 2016 년 12월 포브스의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순위 21위에 선정되었다. 2019년 포브스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리더 순위에서 아마존 의 CEO 제프 베조스 와 더불어 1위의 평가를 받은 인물이다. 

 

마이클 J 세일러

미국 국적의 기업가이며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마이크로스트레지를 공동 창업하고 이끄는 미국의 기업가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