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생선회 맛있는 초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

 

생선회와 초밥은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모으는 음식이 되었고 우리나라에서는 프랜차이즈 초밥집 대형마트 등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고 초밥집이 많이 늘어나 다 보니 이전보다 많은 곳에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고급 초밥집이나 고급 식당에서는 비싼 요리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좋아하는 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게 된다면 맛있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밥 먹는 방법

 

초밥은 기본적으로 1개를 구분해서 먹습니다. 초밥을 젓가락으로 반을 자르고 회와 밥을 나누어 먹는다면 초밥의 균형이나 신선도가 손실되므로 나누어 먹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간장을 찍어 먹을 때는 소량의 간장을 찍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군함의 경우 군함 윗부분에 간장을 재료 위에 바르는 것 같이 넣어 드시면 좋습니다. 초밥과 생강 식초절임에서는 초밥을 함께 먹어도 좋고 생강은 입가심 역할 도 하고 맛이 진한 생선과 살이 오른 생선을 먹은 후에 생강을 먹으면 다음 먹을 생선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초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선도가 떨어집니다. 생선회를 생선회 장인도 신선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음식을 빠르게 준비합니다. 나온 초밥은 최대한 빨리 먹는 것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초밥에 맞는 음료

초밥에 맞는 음료는 아주 다양하지만 녹차가 입안을 산뜻하게 할 수 있고 초밥이나 생선회에 궁합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초밥 건강하게 더 맛있게 먹는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