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형 업소용 청소기 흡입력 공업용 청소기 선택 방법

사무실이나 작업장에서는 물론 흡입력이 강력하고 성능이 좋은 것으로 가정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업무용 청소기 및 수분도 흡입할 수 있는 건습 양용 타입과 낙엽이나 나뭇가지를 날려 모아 흡입할 수 있는 블로어 기능이 있는 것 등 대형 업소용 청소기의 선택과 선택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 업소용 청소기의 선택

업소용 청소기나 공업용 청소기를 선택하는 포인트는 수집 쓰레기의 종류와 용량, 버리는 방법 등 다양하고 자신이 필요로 하는 타입을 차분히 선택해 보세요.

 

업소용 청소기라고 하면 빌딩 및 가게 매장 청소에 사용되는 대형 제품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차량 내부를 청소하거나 가정의 무선 진공청소기로도 쓰임 세는 종류도 비슷합니다.

 

작고 세세한 청소기 핸디 타입 

3. 핸디 타입

핸디 타입은 주로 차량의 청소에 사용되는 업무용 청소기입니다. 청소기 배터리가 떨어져도 시거잭에 연결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을 청소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가정이나 사무실 가구의 모서리나 책상 등 일반 진공청소기로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부담 없이 쓰레기를 흡입할 수 있어 편리성이 높고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4. 가볍고 사용하기 편한 스틱 타입

스틱 타입은 무거운 청소기를 가지고 청소를 하지 않아 간편하고 가정에서도 가장 편안하고 통합된 청소기의 유형입니다. 최근에는 청전식으로 많이 사용하고 무선으로 사용하기 쉽고 가벼운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스틱 타입은 강한 흡입력을 필요로 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만족할 만한 흡입력이 있어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럴 일이 없도록 선택할 때 흡입력을 체크해야 합니다. 

 

5. 흡입력이 강한 용기 유형 

호텔이나 먼지가 많이 나오는 작업장, 음식점 등 주로 많이 사용되는 업소용 청소기입니다.

업소용으로 흡입력이 강한 것이 대부분이고 수분도 없앨 수 있는 건습 양용 타입도 있습니다.

 

또한 쓰레기를 저장하는 용량도 크고 클린 룸 등의 청소에 적합하게 몇 겹의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배기도 깨끗하게 되고 타입과 종류의 폭도 넓어 저렴한 것부터 가격이 비싼 것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6. 집진 방식

진공청소기는 먼지를 모으는 집진 방식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그대로 버릭 물로 씻을 수도 있고 아니면 쉽게 버릴 수 있는 종이팩 등 다양한 집진 방식이 있고 흡입력의 차이가 있으므로 사용성이 용이한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7. 흡입력을 중요하게 여긴다면 사이클론 식

원심력의 힘으로 흡입된 먼지를 공기와 쓰레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이클론 은 배기가 깨끗하고 흡입력이 안 떨어지는 게 특징입니다. 가정용 진공청소기도 사이클론은 인기가 많고 쓰레기의 횟수가 많거나 버릴 때 먼지도 쉽게 버리고 필터의 손질도 할 수 있습니다.

 

8. 대형 업소용 청소기를 장시간 사용한다면 코드 식

대형 업소용 창소기를 사용할 때 어떤 운영 방식을 선택할 것인가도 중요합니다. 사용하고 싶은 장소 나 청소하는 장소의 넓이 등을 생각하면서 선택하세요.

 

작업장소와 야외 등 넓은 장소의 청소는 코드 식이 편리합니다. 충전 걱정 없이 오랫동안 깨끗하게 청소을 할 수 있고 다만 코드가 물건에 걸리거나 내 몸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코드의 길이로 이동하기 때문에 연장 코드를 사용하는 등 의 대응이 필요합니다.

 

"업소용 청소기 인기순위"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청소기를 검토해 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