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pro 에어 팟 프로 가격 충전방법 케이스 구입요령 

 

 

이미지 애플

 

1. 애플

 

애플은 2019년 10월 28일에 애플 수정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으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airpods pro 에어 팟 프로 를 발표했습니다.

 

2019년 3월 20일에 발매된 에어팟프로 2세대도 발매되었습니다.

 

지금 에에팟프로는 좌우의 케이블 선이 없이 각각 독립적인 블루투스형 이어폰을 말합니다.

전체 무선 이어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에어 팟 프로 성능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이미지 애플

 

 

 

2. 블랙 색상은 나오는 것인가?

소문으로 들렸던 블랙 색상의 컬러는 나오지 않습니다.

여전히 색상은 화이트이고 차세대는 블랙과 레드의 색상이 나오는 것이 아닐까요.

 

 

 

 

 

이미지 애플 

 

3. 무엇이 바뀌었나요?

 

노이즈 캔슬링을 지워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소음 저감 능력이라고도 하며,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양질의 소리를 즐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 기능은 다른 어떤 기능보다 소리가 좋고, 사람에 따라서는 들어가는 감각과 침묵의 세계 등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 기능으로 몰입도가 더욱 향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외부의 소리가 안 들려 버리기 때문에 외부의 소리를 굳이 들을 "외부 사운드 캡처 모드" 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걷다가 자전거나 스쿠터가 오고 있는데 알지 못하는 등 주위의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에어 팟 2에서는 hey siri라고 말을 건네는 것만으로도 siri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을 하거나 전화를 걸고 날씨를 듣고 아이폰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줍니다.

 

4. 이어폰은 커널형과 이어 버드가 있습니다.

 

이어 버드의 특징 

귀 귓바퀴라는 부분에 이어폰을 걸려 장착하기 때문에 분리하기 쉽지만 장시간의 사용에 아프기 쉬운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이어폰은 장시간 사용해도 아프지 않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널형의 특징

귀마개 형으로 스피스를 귀에 들어가게 하여 장착하기 때문에 음성이 높고 베이스 등 미세한 소리의 묘사도 듣기 쉽습니다. 이번 에어 팟 프로가 이 유형입니다.

 

 

 

이미지 애플

 

이미지 애플

5. 케이스가 수평이 되었습니다.

에어 팟 프로는 에어 팟 프로 2보다 이어폰의 크기가 작아 높이가 작아졌습니다. 반면 수평이 폭이 커졌습니다.

에어 팟 프로 2는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어폰의 크기가 작아 분실이 쉬워졌습니다. 조심하세요.

 

6. 배터리의 성능

연속통화 시간에도 초기 에어 팟 프로에 비해 1.5배 더 사용이 가능한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1.6배 오래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급속 충전으로 2배 배터리가 충전이 잘됩니다.

 

7. AirPots Pro의 가격은 

25만 원 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8. 에어 팟 프로의 매력은 무엇인가?

뭐니 뭐니 해도 무선 

이어폰 선이 없기 때문에 선이 얽힐 수 없습니다. 비 오는 날 우산을 가지고 있다가 선이 얽혀있고 가방에 넣었다 얽혀 있고 이제 선이 얽히는 고민과는 작별할 수 있습니다.

 

조작은 더블 탭으로 간단하게

더블 탭만으로 음악을 재생하거나 다음 곡으로 건너가 시리를 시작하는 등 여러 가지 편리합니다.

 

9. 에어 팟 충전방법

전용 케이스가 있어서 넣는 거만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무선 이어 폰 배터리의 약점이 있었는데 애플은 이것을 해결했습니다. 학교, 직장에서 듣고 케이스에 넣으면 편하세 충전해 주므로 충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5시간 정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10. 에어 팟 케이스

에어 팟 케이스를 따로 시중에서 구매를 하시는 데 너무 두꺼우면 충전이 안될 수 돼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