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습기 효과

 

1.가습기의 효과

건조한 날씨에 빠뜨릴 수 없는 가습기의 효과적이 사용 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습기는 효과가 없다? 가습기를 사용안하시는 분들은 사용 하는 것만 으로도 변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기회에 가습기의 효과 적인 사용방법을 검토하고 건강 관리와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세요.

 

2. 방이 너무 건조하면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감기와 독감에 걸리기 쉽다.

실내 공기가 건조하면 공기중에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워집니다.

또한 입과 코의 점막이 마르기 쉽고 몸의 방어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감기와

독감에 걸리기 쉽습니다.

 

3. 머리카락이나 피부 트러블이 생겨요.

건강한 머리카락과 피부는 일정 이상의 수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기가 건조하면 

머리카락의 수분이 줄고 피부도고 건성이 되어 피부염이나 가려움증이 쉬어 질수 있어요.

 

4. 정전기가 일어나기 쉬워요.

공기가 건조하면 물건의 표면이 건조 전기가 흐르고 정전기가 발생하기 쉬워

불쾌하고 따가운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5. 매일먹는 야채와 과일에도 영향이 있어요.

건조한 공기는 영향은 우리몸에 뿐만 아닙니다. 공기가 건조하고 야채와 과일에 포함 된 순분이

손실이 쉬워 신선도와 품질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여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하며 사용시간을 생각해 보세요.

 

1.적절한 위치에 둔다.

좁은 범위만 사용하는 미니 가습기도 있지만 사이즈가 큰 가습기를 사용하여 방이나 거실 전체를

가습하기 위해 집의 가운데 놓는게 좋습니다.

 

공간과 인테리어 집의 코디 관계 상 어려운 경우 출입문이나,가구,컴퓨터 등은 피해서 설치하도록 합니다.

 

2.가구에서 10cm 이상 떨어져

가습기는 가구에서 최소 10cm 는 떼어 놓도록 합니다. 가구와 밀착한 상태에서 수증기를 방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하게되면 가구의 손상을 줄 수 도 있습니다.

 

3. 창문근처는 피하세요.

공기는 온도에 따라 포화 수증기량 (공기에 녹아있는 수증기의 양) 이 정해져 있습니다.

포화 수증기 량은 온도가 높을수록 더 온도가 낮아을수 적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겨울철 창가 등에서 볼 수 있는 결로는 기온이 내려가 포화 수증기량이 적어 진 결과로 수증기나 물방울이 생겨 가습기를 창문 가까이에 배치하면 창가에 식어버리고 창문에 결로가 생기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4.가습기 수통은 매일 깨끗이

가습기의 수통을 매일 사용하면 수통안에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하여 수증기로 더욱 확산하게 되어 버립니다.

가습기 수통의 물은 매일 바꾸도록합니다.

 

가습기의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은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유지하며 사용방법,관리에도 신경을 써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처럼 가습기를 사용해서 기본 배치와 기본 원칙을 지키며 최대의 효과를 올려 사용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