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발 건강을 위한 발 족욕기 추천 건강문제 해결하기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치료를 받기 위해 전문 스파에 갈 필요는 없습니다.

발 담그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고 모든 가정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족욕기를 잘 사용하면되는데요 혈액순환을 자극하고 어느 정도의 질병을 치유하고 마음과 몸에 영향을 미칩니다.

 

1. 물의 온도가 다르면 발의 혈액 순환이 원활 해 진다.

족욕기에 따뜻한 온도의 물을 받아 족욕을 하시는데 물이 너무 뜨겁지 않은지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따뜻한 물에 10분 정도 발을 담근다음 조금 휴식을 취하시고 반복하는 형태로 족욕을 해보세요.

 

2. 족욕은 악취와 땀을 퇴치 할 뿐만 아니라 아픈 발을 진정시키는 방법입니다.

레몬 1개 라임 1개 오렌지 1개 를 따뜻한 족욕기에 넣어 줍니다. 30분 정도 혼합물에 발을 담가보세요.

 

3.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회복을위한 허브 담그기

허브를 넣고 발족욕을 하는 방법은 걷거나 앉아있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낸 후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내가 얻을 수 있는 부분은 해독과 건강한 피부가 있습니다. 향기로운 허브는 기분을 좋게하고 긴장을 풀어주도록 도와줍니다.

허브(파슬리, 로즈메리, 민트) 무명천 안에 허브를 묶어 발 족욕 기를 사용하여 발 족욕을 즐겨보세요.

 

4. 건성피부를 위한 베이킹소다 족욕

베이킹소다를 이용하여 따뜻하게 족욕을 하는 것은 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발 관리를 하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고 베이킹소다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하거나 알레르기가 있으신분은 족욕을 피하세요.

베이킹소다를 이용한 족욕을 마무리한후 충분한 보습제를 발에 바르세요.

 

5. 발냄새를 줄이는 방법

식초는 좋은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발톱 곰팡이나 발 냄새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족욕기에 시원한 물을 담아 식초와 물을 2배로 썪은 다음 발을 혼합물에 10분~15분 정도 담급니다.

 

족욕기를 사용한 족욕방법은 다양한 경우에 효과적 일 수 있지만 이러한 치료법이 약을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폐질환 알레르기, 당뇨병, 심장 질환, 저혈압 및 기타 질환이 있는 사람은 족욕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