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숲

 

1. 제작 닌텐도

2. 배급 닌텐도

3. 등급 전체 이용가

4. 출시 2020년 3월 20일

5. 공식 사이트

6. 가격 64,800원

7. 플랫폼 switch

 

 

1. 닌텐도 스위치 모여라 동물의 숲

동물의 숲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슬로우라이프 감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 있다는 점입니다.

본작의 무대는 무인도이며, 낚시나 벌레 잡고 이상적인 집 만들기 등 지금까지의 요소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 요소가 강화된 섬의 토지 자체 개발 등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친구들과도 왁자지껄 즐기는 것은 물론 가족들과 게임하는 것도 최적입니다.

 

2. 게임 속에서 일상을 즐기는

동물의 숲은 섬에서 동물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자신의 페이스로 생활을 하는 내용입니다.

 

게임 내에서 목표 설정인 공로상 게임 이벤트를 발생하고 관리하는 플래그라는 기능으로

게임으로 즐겁게 놀 수 있는 방법은 훌륭한 닌텐도의 궬리티로 제작되었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습니다.

 

느긋한 섬 생활로 게임을 즐기며 무인도를 개척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섬에 물고기 낚시 곤충채집 정원을 가꾸고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과 사는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게임을 하며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남녀노소 즐기는 게임

닌텐도의 모여라 동물의  숲은 원래부터 인기 있었던 시리즈의 신작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남녀노소가 빠짐없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동물의 숲 은 영국에서도 발매 첫 주에 가장 많이 팔린 닌텐도 스위치 게임이 되었고 미국의 아마존에서 도 매출의 위를 차지 중국 등 여러 나라에서도 팬들을 확보했습니다. 동물의 숲이 인기 검색어로 검색이 되는 이유는 게임의 자유도와 개방도에서 플레이어가 쉽게 놀 수 있고 놀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플스5 가격 및 기능 차이점  (0) 2020.11.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