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자! 코로나로 인한 집콕 크리스마스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선물 준비나 집 장식에 바쁘시겠죠. 친구들과 보낼 예정인 사람은 집으로 초대를 하거나 방문해서 와글와글 보내는 사람도 있을 듯합니다. 연인과 보내는 사람은 외식을 즐기고 밤에는 집에서 크리스마스의 밤을 즐긴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상황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전염병이 더욱더 크게 확산되는 상황에서 외출을 자제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피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법 인 것 같습니다.

 

평상 시라면 외식을 즐기거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텐데요. 떠들썩하게 지내고 싶더라도 올해는 집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보내라는 건가요?라고 우울해 버리지 마시고 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로 손수 식사와 주문 음식 조금 사치스러운 선물을 준비해서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면 모두 맛있게 드실수 있는 음식을 화려하게 준비하세요. 사람이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은 맛있는 것을 먹고 있는 순간일 것 같습니다. 집안에서 더욱 맛있는 음식도 만드시고 음식을 먹는 순간이 행복한 순간이 될 거예요.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 아낌없이 화려한 음식이나 과자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혼자서 즐기는 것이 아니라 예를 들어 모두 나눠 먹을 수 있는 롤 케이크 나 카스테라도 괜찮은 음식입니다.

지금 시기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된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지금 이 순간 크리스마스에만 즐길 수 있는 한정된 특별한 느낌을 맛볼 수 있는 맛을 찾아보세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나 트리도 많이 준비하시고요 너무너무 많이 골라서 부담이 되신다면 저렴한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배달음식도 시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에 배달을 사용할 경우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그것은 주문시간이 엄청 늘어나시게 될 거예요. 최근에는 배달이 엄청 많고 배달원이 부족해 음식이 도착할 때까지 소요시간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리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주문을 해보세요 또한 가능한 집에서 가까운 가게를 선택하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배달원이 쉽게 배달을 할 수 있고 그래도 미리 시간을 맞추는 주문을 추천합니다.

 

집 크리스마스는 역시 즐거워야겠죠 가족과 즐겁게 보내실 텐데 각자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시기보단 함께 할 수 있는 것 보드게임(카드게임)이나 영화감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런 시기에 많은 것을 할 수 있진 않지만 분명 평소와는 다른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실 거예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Recent posts